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 , 2017년 이번 여름도 너무 더워서 미칠 지경입니다. 이럴때는 누워서 티비보면서 에어컨 틀어놓고 아이스크림이 하나 딱 먹기 좋은 날인데요. 이럴때는 아이스크림이 너무 땡기는 날이기도 합니다. 최근에는 아이스크림 판매하는 집들이 너무 많아 졌습니다.  아이스바, 아이스크림킹, 아이스크림 할인점 등등 너무 많은데요. 하지만, 제가 알려드릴곳은 여기 보다 훨씬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 알려드립니다. 제가 평생 아이스크림을 먹으면서 가봤던 가게 중에서 제일 저렴한 아이스크림 집이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거짓말 하나도 안하고 여기를 위한 홍보글도 아니고 너무 저렴해서 제가 올려드리니 울산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이글 보시고 아이스크림 저렴하게 구매 하시길 바랍니다. 이글 보고 유용한 팁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고려할인마트고려할인마트

 

여기가 제가 알려드릴려고 하는 곳입니다. 고려할인마트 라고 되어있습니다. 여기 안에 들어가면 창고형 매장처럼 되어 있습니다. 주소는 울산 북구 연암동 482-1 번지 이며 도로명 주소는 울산 북구 상방1길 28-3입니다. 여기는 골목에 위치 하고 있어 사람들의 왕래가 잘 없습니다. 주변에 사는 사람들만 가끔 이용하는거 같았으며, 갔을때 사람도 별로 없었습니다. 여기 입구 주변에는 아이스크림 울산 최저가라고 현수막이 걸려서 거기에 이끌려 찾아갔습니다. 찾아가기전, 요즘 아이스크림 할인매장들이 많이 생겨서 그런 종류의 매장인줄로만 알고 있었는데 일반 식자재 및 생활용품을 판매하는 할인 마트였습니다. 그래서 아이스크림이 저렴하면 얼마나 저렴할까 하는 반신반의로 일단 가게로 들어갔습니다.

 

 

고려할인마트 내부고려할인마트 내부

 

고려할인마트 내부입니다. 창고형 할인마트 처럼 생겼습니다. 안에 지게차도 있고 내부가 특이 하였습니다. 이런 사람사는 골목에 이런 마트가 있다고 생각하니 너무 신기하였습니다. 안에 내부도 길어서 종류도 다양하였습니다. 마트이긴 한데 여기서 장사를 하면 장사가 잘될까 라는 생각도 가지게 되었습니다. 마트 내부는 창고형이라 새로웠고 가격이 각각 다 이름표를 붙여 만들어 놓아서 가격은 쉽게 알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카운터에 사장님이 계셨는데 사장님이 너무 친절 하였습니다. 이제 제가 살려고 했던 아이스크림 가격을 한번 보겠습니다.

 

 

아이스크림 가격아이스크림 가격

 

제가 들어가자마자 눈에 띄었던 아이스크림 입니다. 홈류 2700원 입니다. 정말 가격이 말도 안되게 저렴하였습니다. 여러분들 생각을 해보세요. 편의점에 들어가면 투게더 하나가 7000원 6000원 합니다. 그리고, 일반 마트에서도 5000원 가량 하구요. 그리고 요즘 부쩍 인기가 있어서 아이스크림 할인 매장들이 많이 들어서는데 거기에 가보아도 저기 보이는 투게더나 조안나 쿠앤크 초코마루 등등 전부 4000원 가량 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는 투게더 등 홈류가 2700원 입니다. 2700원이면 편의점에서 조금 비싼 아이스크림 한개 사먹는 값이랑 비슷합니다. 베스킨 라빈스 아이스크림 2700원 주고 먹으려면 조그마한 컵이나 콘에 하나 주는데, 여기에 가격은 말도 안되게 너무 저렴하였습니다. 진짜 이거 실화입니다. 아이스크림 가격 파괴인거 같습니다.

 

 

아이스크림 가격1아이스크림 가격1

 

 두번쨰로 충격을 먹었던 막대바 아이스크림입니다. 막대바가 11개를 사면 3000원 입니다. 사진을 못찍었는데 여기 보이는 종류 말고 앞쪽 냉동고에 보면 우리가 자주 먹던 바 종류의 아이스크림(스크류바, 옥동자, 죠스바 등등)포함입니다. 1개당 가격 계산을 해보면 막대바가 1개에 280원 보다 저렴 합니다. 정말 가격 말이 됩니까??? 어디에서 280원 보다 저렴하게 구할 수 있나요? 여름이 되면 아이스크림 많이들 사먹는데 여기서 3000원만 들고가도 11개 구입 하실수 있습니다. 6000원에 22개면 진짜 말도 안되는 가격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제가 이걸 보고 여기 너무 싸게 파는거 아닌가? 라는 의구심까지 가지게 되었습니다. 사장님이 걱정되기 까지 하였습니다.

 

 

아이스크림 가격2아이스크림 가격2

마지막으로 충격을 받은 가격입니다. 콘, 샌드류가 11개를 사면 5000원입니다. 다들 아시지만 콘류가 굉장히 비싼걸로 알고 있습니다. 편의점에 가면 말도 안되게 가격을 비싸게 받고 있습니다. 요즘 부쩍 생기는 아이스크림 할인 매장을 가도 500원에서 600원가량으로 판매를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는 한개당 가격이 460원 보다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월드콘, 부라보콘, 국화빵, 등등 개당 460원, 정말 말도 안되는 가격입니다. 저는 이거 보고 정말 너무 싼거 아닌가 혹시 아이스크림에 문제가 있나 라는 의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마트를 운영하고 있는 부산에 있는 친구에게 사진을 보여주며 울산은 이렇게나 저렴하다 라고 하니 미친거 아니냐고 이거는 내가 아이스크림 사러 가야겠다 라고 저한테 거기 정확한 위치를 물어봤습니다. 이정도면 진짜 말다한거 아니겠습니까?

 

여러분들도 아이스크림 먹고 싶으시면 꼭! 여기 한번 들리셔서 아이스크림 구매해보세요. 정말 미친 가격 입니다. 여기서 아이스크림 구매 하셔서 더운 여름 나시길 바라겠습니다. 홍보글도 아니고 거짓이 아닌 정보를 드린겁니다. 제가 갔을때 사람들이 많이 없어 조금 아쉬웠습니다. 주변 사람들이 미친가격의 아이스크림 가격을 아무도 모르는것 같았습니다.  한번쯤 들리셔서 제 말이 맞는지 아닌지를 판단하시길 바랍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