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 정관 이쁜 힐링 까페 추천 드립니다(병산365)
안녕하세요
이제 휴가도 끝나고, 비는 오락가락 왔다갔다 하여 습했다가 선선했다가 덥다가 미칠 지경입니다. 이런 날씨에 힐링 하는 까페를 찾았습니다. 여기 생긴지는 얼마 안되었고 찾으로 갈려면 산을 오르락 내리락 하는 기분입니다. 구석에 있어서 이곳을 찾아올려면 차가 없이는 못올거 같았습니다. 이 위치에서 위쪽은 골프장들이 있어 골프 치시고 오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듯 하였습니다. 저희처럼 찾아가는 사람들은 잘없는거 같았습니다. 고불고불한 길을 통과하고 까페 입구에 들어가보니 얼마 생기지도 않은 까페에 사람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소문이라는게 정말 놀라운거 같았습니다.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지 까페 안 주차장에에 주차를 못하고 자리가 없으니 밖에 주차를 해야만 했습니다. 까페에 주차요원도 있어 못들어가게 길을 막았습니다. 하는수없이 밖에 길가쪽 주차를 하였습니다. 병산365는 줄을 서 몇십분 기다려 커피를 구매 하고 해야 되는건 아니지만 사람들이 가득가득있어 까페안은 북적였습니다.
병산 365 외관
외관이 다른 커피집과 다릅니다. 들어가는 입구도 멋있습니다. 앞에 주차된 차량들이 보이듯이 사람들이 가득했습니다. 건물이 1층과 2층으로 되어있습니다. 밖으로 나가면 사진에 보이듯이 쇼파같은 편안한 의자가 있습니다. 저기 앉아 보았는데 너무 편해서 바로 잘뻔했습니다. 그정도로 너무 편했습니다. 제가 갔을때는 조금 더워서 오래 못있고 안으로 들어갔지만, 분명 날씨가 조금 풀리고 바람도 선선하게 불어오면 커피 한잔과 함께 따뜻한 햇살을 받으면 바로 잘것 같았습니다. 힐링 할수 있을거 같은 까페입니다. 겉모습만 보아도 깔끔하게 잘지어진 힐링 까페인것 같습니다.
병산365 내부
사진이 이거 밖에 없어서 아쉽습니다. 안에 들어가면 보이는 까페입니다. 저희는 다주문을 해놓고 자리에 앉아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사진에 보이듯이 맛있는 빵도 판매 하고 있었습니다. 한명당 한개씩만 판매하는 종류도 있어서 먹어 보고 싶었지만, 까페 오기전에 너무 많이 먹고 와서 건들수가 없었습니다. 다음에 올때는 꼭 먹고 싶은 비쥬얼 이였습니다. 병산365 까페 직원분들은 전부 친절 하였습니다. 행동들이 하나 같이 먼저 와서 챙겨 줄려고 하는 모습에서 아 이래서 단골이 생기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들 너무 친절 하였습니다. 내부도 특이 했습니다. 상단 사진 보시면 왼편에 있는것이 고릴라 입니다. 자세히 안보이지만 저도 사진찍었던 방향으로 있었을때는 이게 먼가 하고 있었는데 음료를 받으로 갈때 알아챘습니다. 고릴라 라는것을 말입니다.
병산365 야외
2층 테라스에서 쇼파 같은 의자에 편안한 휴식을 취하며 찍은 사진 입니다. 왼편은 텐트같은 공간이 있습니다. 들어가고는 싶었지만, 너무 더워서 들어가지는 못하겠더라구요. 그래도 안에 보면 아기자기한거 같고 커플끼리 들어가면 알콩달콩 할것 같습니다. 그리고 중간중간에 쉴 의자와 휴식 공간들이 많아서 힐링 까페로는 딱이었습니다. 화장실은 2층에 남자 화장실 1층에 여자 화장실이 있는데 화장실이 얼마나 깨끗하던지 화장실에서 좋은 향기도 많고 너무 깨끗하였습니다. 2층 테라스에 올라가 쇼파 같은 의자에 앉아 쉬고 있는데 주변에 매미 소리도 들리고 조용한게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저기 앞에 산 보이시나요? 정말 멋집니다.
병산 365 야외
야외 입니다. 실내에서 쉬다가 야외로 나가서 잠시 쉬었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실내에서 한시간 가량 놀다가 야외에 가서 집으로 가기전에 잠시 쉬었습니다. 상단에 보이는 사진은 제가 앉은 상태에서 찍은건데 배경 보이시나요? 너무 좋습니다. 바람도 선선하게 불고 아메리카노 한잔에 신선한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고 덥지도 않고 춥지도 않은 딱 좋은 날씨였습니다. 밖에 나와서 조금만 쉬다가 갈려다가 역기서 21시간 가량을 더 놀았습니다. 앞에 눈에 보이듯이 말그대로 입니다. 임랑쪽에 웨이브온 까페 같이 건물 자체가 멋지고 그렇지는 않지만, 딱 쉬기 좋고 잠자기 좋고 놀기 좋은 까페 였습니다. 저녁에 가면 더 멋지다고들 하는데 궁금합니다. 낮에도 좋으니 한번씩은 오실때 참고 하고 가세요. 힐링 하고 싶은날, 맘편히 쉬고 싶은 날, 낮잠 자고 싶은날, 여기로 놀러가보세요. 병산 365입니다. 기장 정관에 있으며 주소는 부산 기장군 정관읍 병산2로 54-8 입니다. 주소 잘따라 오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