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에서 나온 신메뉴 치파오 솔직한 후기
안녕하세요. JIN'S 입니다.
배도 출출하고 머먹을까 고민하다 TV에서 이수근이 광고를 하는것을 보았습니다. 이수근 정말 재미있는 개그맨입니다. 저도 팬이고 해서 치파오 도전을 해보았습니다. 이수근 광고 보면 중국말을 너무 맛갈나게 하는거 같습니다. 치파오 치킨 보는순간 안땡길수가 없을 것 같아 바로 맘스터치로 주문을 했었습니다. 저는 뼈있는걸로 시켰으며 가격은 17000원 입니다. 그리고, 솔직한 후기 알려드리겠습니다.
치파오 설명
위 상단에 치킨을 보시면 어떻게 만들었는지 나와 있습니다. 파향과 흑임자 그리고 사천식 소스로 즐기는 중화 요리 치킨이라고 되어있습니다. 사천식소스이니 살짝 매울거 같습니다. 과연 어떻지 기대가 됩니다. 주문 하고 나서 40분 후에 치킨이 왔었습니다. 치킨 한번 보여드리겠습니다.
맘스터치 치파오
드디어 치킨이 도착했습니다. 치파오 치킨이 들어가 있을테고 빠질수 없는 치킨무와 펩시 콜라가 들어있었습니다. 호가든맥주는 제가 너무 먹고 싶어서 같이 찍었습니다. 치파오 치킨 너무너무 궁금합니다. 기대하고 기대하던 치파오 치킨! 감사히 잘먹겠습니다.
맘스터치 쿠폰
맘스터치는 잘 시켜먹지 않고 매장가서 햄버거만 먹어봐서 쿠폰같은게 있는줄 몰랐습니다. 맘스터치 쿠폰 잘챙겨둬서 나중에 15장 바꿔먹어야 되겠습니다. 그래도, 맘스터치는 햄버거가 가장 맛있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햄버거는 싸이버거이며 버거가 제일 좋습니다. 두툼한 살들이 다른 타사 버거에 비해 두껍고 맛있습니다.
맘스터치 치파오1
맘스터치 치파오 개봉 하였습니다. 깨도 솔솔 뿌려져 있고 엄청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보자마자 와! 라고 소리를 쳤습니다. 개봉하자 마자 비쥬얼이 장난이 아닙니다. 과연 얼마나 맛있을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맘스터치 치파오2
치파오 치킨 확대해서 찍은 사진 입니다. 진짜 너무 맛있게 보입니다. 다들 이 사진을 보고 전화번호를 누르고 계신분이 있을것 같습니다.
맘스터치 치파오3
한입 먹어 보겠습니다. 살도 부드럽고 쫄깃한 느낌도 들기까지 합니다. 양념이 정말 맛있을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짠맛이 조금더 강한거 같았습니다. 밥이랑은 안먹어 봤지만 밥이랑 먹으면 맛있을거 같습니다. 그냥 먹기에는 조금 짠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치킨 신메뉴 치파오는 먹어 보았습니다. 사진과 같이 너무 기대하고 먹었던 터라 짠맛이 너무 강했고 밥이랑 먹으면 맛있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뜬금없지만 싸이버거가 갑자기 생각이 나는 치킨이었습니다. 제 개인적인 평점을 매기겠습니다. 치킨 메뉴 고르실때 참고바랍니다.
1. 별로다 2. 보통이다(일반 양념 치킨집 느낌) 3. 맛있다(1번더 시켜먹을수 있다) 4. 정말 맛있다(한달에 한번은 무조건 시켜먹는다)
저는 2번 입니다. 그냥 보통 치킨인거 같습니다. 맛이 없는것도 아닙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일반 양념치킨 같았습니다. 그래도 맘스터치에서 나온 신메뉴이고 다들 입맛의 개인차가 있으니 먹고 싶으신 분들은 도전은 해보십시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